테슬라 모델 Y RWD

테슬라에서 공개한 모델Y RWD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공개 일주일만에 계약 접수 2만건을 넘어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주행가능 거리는 최장 350km이며 최고속도 217km/h입니다.

실내에 설치된 15인치 터치스크린에서 차의 모든 기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 환경부에서 전기차 보조금액을 결정하지는 못했지만 과거 테슬라 자동차의 가격이 마음대로 치솟았던 것을 생각한다면, 사람들은 전기차 보조금을 떠나 출시 시점인 지금이 모델 Y의 가장 저렴한 가격이 아니겠냐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대 2023코나 일렉트릭

가성비 좋은 전기차를 찾는다면, 코나 일렉트릭을 추천합니다. 소형 SUV인 코나 일렉트릭은 주행거리 311~417km까지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내비게이션을 통합한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 가장 큰 장점은 국고보조금 최대 680만원을 모두 챙겨갈 수 있는 차라는 점입니다.
기아 EV6

상반기 전기차 승용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던 기아 EV6는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전기차 입니다. 국고보조금 680만원 전액을 받을 수 있는 차량으로 최고 475km를 주행 할 수 있습니다.

실내 또한 모던하고 깔끔하게 공간을 꾸며 놓고 있습니다.
국가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전기차종에 대해 보조금액을 명시하고 있는데요. 아래 버튼을 통해 더 많은 보조금 가능 전기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